닫기

중앙직업전문학교

교수진 소개 중앙직업전문학교의 교수진을 소개합니다.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능력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능력

과정명
마케팅전략과 STP분석능력
교육기간
2018.08.28 ~ 2018.09.20(8일,24시간,화,목) / 19:00-22:00
인원
20명
교육문의
박규남 032-456-8081
모집대상
기간제,파견 단시간 일용근로자, 우선지원 대상기업 근로자, 고용보험 임의가입 자영업자로서 피보험기간이 180일 이상인자
교육비
0원/160,420원
입학상담하기 원서접수하기 모집과정보기

과정소개

마케팅 전략과 STP분석

과정의 특징으로는 기업의 마케팅믹스 전략과 STP분석을 통해 경쟁우위 확보와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직무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과정의 훈련목표는 다음과 같다.
1.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와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케팅 목표 수립과 목표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방안 설계 및 실행을 통하여 반응과 결과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업무에 종사할 수 있다.
2. 제품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자사제품을 경쟁사 대비 유리하게 위치시키기 위한 방안을 분석할 수 있다.
3.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하여 필요한 요소인 제품,가격,유통,촉진이 최적으로 조합된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교육특전

재취업상담/직무능력향상

교육안내

교육안내
마케팅믹스전략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하여 필요한 요소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이 최적으로 조합된 전략을 도출하는 능력이다.

STP전략

제품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하여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유리하게 할 방안을 분석하는 능력이다.

교수소개

문성곤 과장 교수

교수명
문성곤 과장 교수
강의 및 연구분야
경영사무분야
전자우편
wowmsg@loy-edu.or.kr
제언
늦었다는 것은 없다. 단지 늦었다는 자기만의 합리화만 있을뿐
현실을 돌파하는 길은 노력과 성취다.

졸업 후 진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공통필수 능력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어 각 기업의 경영지원 및 마케팅사무원 , 마케팅전문가, 텔레마케터, 조사사무원, 시장 및 여론조사 전문가, 통계사무원 등의 직업과 관련이 있으며, 개인 역량에 따라 다른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관련자격증

탑메뉴